국민서관
이전
다음
조지와 제멋대로 그림자
다비드 칼리 / 세르주 블로크
그 무엇보다 특별한 우정!
어느 날 아침, 조지네 집에 나타난 까만 형체! 조지가 “누구세요?”라고 묻자, 까만 형체는 “난 네 그림자야.”라고 대답합니다. 원래 땅에 붙어 있어야 하는 그림자는 평소와 다르게 독립적으로 행동하기 시작합니다. 그러곤 하루 종일 조지를 따라다니지요. 당황한 조지는 그림자에게 다시 땅으로 돌아가라고 부탁해 보지만, 그림자는 들은 척도 하지 않는데……. 과연 조지와 그림자는 어떤 하루를 보내게 될까요?
자세히보기
뽀뽀보다 센 것
박소명 / 김유대
애정과 이해, 응원과 믿음으로 바라보다
아이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며, 짜릿한 공감을 선사하는 동시집입니다. 사물과 동물을 의인화한 유쾌한 시들과, 사춘기 아이들의 마음을 그대로 담은 동시 53편이 총 4부로 나뉘어 담겨 있습니다. 특히 일부를 그림처럼 그린 시들은 글만으로 형상과 이미지가 떠오르는 경험을 선사하며, 시의 또 다른 재미를 느끼게 합니다. 또한 아이들의 마음을 담고, 아이들을 애정 어린 시선으로 바라본 시들은 공감과 위로를 주어 마음을 따스하게 보듬어 줍니다.
자세히보기
포포 부부의 떠내려간 둥지
권오준 / 주리
뿔논병아리의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기적 같은 이야기
끝없이 펼쳐진 호수에 따뜻한 봄이 찾아왔습니다. 호수에 내려앉은 뿔논병아리들은 수초 무성한 곳에 둥지를 틀고 알을 낳았습니다. 그런데 널찍하고 시원한 곳에서 새끼를 키우고 싶었던 포포 부부는 사방이 확 트인 호수 한가운데 둥지를 틀었습니다. 그러곤 알을 세 개 낳아 따뜻이 품어 주었지요. 그런데 며칠 뒤 거세게 몰아치는 비바람에 몸을 가눌 수조차 없게 되었습니다. 포포 부부는 닥쳐올 위기 상황에서 알을 무사히 지켜 낼 수 있을까요?
자세히보기
안나야, 어딨니?
수산나 마티안젤리 / 키아라 카레르
이 세상에 둘도 없는 특별한 아이
시장에서 잠깐 눈을 돌린 사이에 안나가 사라졌습니다. 엄마가 주변 사람들에게 안나를 보았는지 다급히 물어보자, 시장에 있던 사람들이 “어떻게 생긴 아이예요?”라고 물어봅니다. 안나 엄마가 설명해 주는 안나의 특성에 쫑긋 귀 기울이고, 많은 사람 속에서 함께 안나를 찾아 주세요. 이야기 속 힌트를 통해 안나가 어떻게 생겼을지 직접 상상해 보며 창의력도 쑥쑥 자라날 것입니다.
자세히보기
  • 전체도서목록 다운로드
  • 신간도서 다운로드
  • 수상/선정도서 다운로드
  • 독후활동자료
  • 원화전시신청
매일 입는 옷 옷은 무엇으로, 어떻게 만드는지 생각해...
동화 속 주인공을 따라 떠나는 제주 탐방기!
12월 22일, 오늘은 따끈따끈 맛있는 팥죽을 먹는 '...
지난 10월 파주 출판단지에서 아주 특별한 만남이 있었...
닫기
국민서관 개인정보처리방침
국민서관     대표이사:문상수     사업자등록번호:105-81-64860
경기도 파주시 문발동 광인사길 63 (문발동 514-4번지)     TEL:070-4330-7853     FAX:070-4330-7855
COPYRIGHT (C) 2005-2014 KOOKMINBOOKS ALL RIGHTS RESERVED.